본문 바로가기
취미/여행

오사카 아키바 카트

by 멋진 개구리 2023. 9. 9.
반응형

3-chōme-3-10 Nipponbashi, Naniwa Ward, Osaka, 556-0005 일본

 

2019년 5월 31일 일본여행 2일 차 

아침에 일어나 예약한 아키바 카트로 향한다.

당시 예약하고 비용은 7.5만원정도 되었던 것 같은데 물가상으로 지금은 더 비싼것 같이다.

도착하니 카트를 준비해 주신다.

양한 캐릭터 옷을 골라 입는다. 맘에 든 캐릭터는 스티치!

드래곤볼 손오공의 옷을 입은 우리 형 ㅋㅋ
우리 형의 인기는 오사카를 들어 놨다. 길가는 사람마다 에네르기파를 해주시면 반응을 해주셨다. 너무 인상이 깊었다 
배나온 손오공 아저씨

 

일행이었는데 대만에서 오신 것 같이다.
이때도 손가락 하트가 있었구나 ㅋㅋㅋㅋ
같이 신나게 오사카 시내를 돌아다닌다~!

중간중간에 가이드사마가 사진을 이렇게 찍어준다 ㅎㅎ

일본은 좌측 통행이라 처음 운전할때 너무 어색해서 나는 운전을 잘 못해서 맨뒤로 밀려버렸다 ㅠㅠ 
그런데 신기한건 일본사람들은 작은 횡단보도에서도 무단횡단을 절대 안한다. 무단 횡단 하는 사람 있으면 한국사람 아니면 중국사람 외국사람일것이다. 

 

중간중간 지나다닌 사람들에게 에네르키파를 쏴주는 우리형 인기는 = 대박이였어!

이렇게 마지막 종착지로 오사카 성을 찍었는데
먼발치에서 오사카성을 봤는데 굉장히 이뻤다. 오사카에 왔으니 오사카 성도 보고 만족쓰! 굳이 가까이서 안 보는 걸로 ㅎㅎ

우리가 지나다닌 경로~!

 

지난 여행이지만 다시 한번 타보고 싶은 카트다. 다음에 간다면 마리오 옷으로 입어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