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여행

일본 오사카로 출발~! #1

by 멋진 개구리 2023. 8. 24.
반응형

일본여행 지난 2019년도 이야기다.(시간빠르다.. 4년전)
형들과 나 이렇게 3명이서 여행을 다녀왔었는데, 형 두 사람은 유부남이였고 나만 싱글이였는데(아직도) 형들이 더 더 더 유부남이 된다면 여행이 더 어렵다고 해서 가게 되었던,.. 형수님들의 허락을 받고 다녀온 여행이였다.. ㅎㅎ

당시 2019년 5월 30일 31일 6월 1일 이렇게 2박 3일로 빠듯하게 다녀왔던 여행이다. 

그때 당시 목적은 간사이 지역을 기차로 돌아다니며, 사촌형의 외삼촌을 뵈러 교토, 그리고 외할머니를 뵈러 와카야마 동해번쩍 서해번쩍 다녀왔었다. 

미리 예약해놓은 간사이 3일 권 패스권이다. 한국에서 사고 가야 할인율이 있었기에 미리 구매를 하고 형들과 인천공항에서 접선을한다. 당시 유심은 전혀 사지 않고 와이파이로만 이용해서 간사이 지역을 다녔었다. 

부랴부랴 그렇게 모이고 비행기에 탑승하고 사진 촬영~

비행기가 이륙을 하고 기내에서 나눠준 기내식!
이때 당시 형들과 나는 음주를 하지 않았지만 기내에서 나눠줬기 때문에 블라인드 테스트를 했었는데 
버드와이저, 카스, 맥스 이렇게 3명이서 맛을 보는데 1위는 공통으로 카스가 나왔다. 나도 비음주자 였지만 청량감이 좋았었던것 같다. 다들 1위로 카스를 찍었던게 신기했다. 한국인의 입맛인가? ㅎ

그렇게 간사이 공항에 도착!  입국 절차는 간소하고 편했었다. 
도착하는데 일본 스러운 귀염귀염한 캐릭터들이 반겨준다. 

간사이 국제 공항 - Google 지도

 

간사이 국제 공항 · 1 Senshukukokita, Izumisano, Osaka 549-0001 일본

★★★★☆ · 국제 공항

www.google.co.kr

 

간사이 공항은 인천공항처럼 열차가 다녔고 은하철도 999같은 기차를 타고 야쿠루트 기차로 갈아 타고 숙소로 향했다. 

 

숙소로 가는길에 건물이 신기하고 골목길이 너무 신기해서 형들이랑 지나가는 길에 계속 사진도 찍고 너무나 기대되고 빨리 여행을 즐기고 싶었었다

그렇게 도착한 피스 하우스 아베노!  당시 외국인 부부가 공유 하우스처럼 다른 여행객들도 와서 사용할 수 있었던 숙소 였다. 약간 민박집 같은느낌이 였고. 일본 기본 집을 인테리어 해서 만든것 같다. 이때 일본집을 볼수 있어서 신기 했었다. 
에어비엔비로 예약을 해서 가격도 저렴 했었다.

피스 하우스 아베노 - Google 지도

 

피스 하우스 아베노 · 2 Chome-3-24 Sanno, Nishinari Ward, Osaka, 557-0001 일본

★★★★☆ · 호스텔

www.google.co.kr

짐을 두고 배가 너무 고파서 인근 500엔짜리 라멘집에서 라멘을 양껏 먹고 나라로 출발한다~~~~~
이당시 500엔이였지만 현재는 물가 상승으로 600엔인것 같다 ㅎㄷㄷ 

Juhachiban - Google 지도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kr

정말 골목골목 계속 쏘댕겼었는데 신기한게 너무 많아서 사진찍기 삼매경에 빠졌었다 ㅎㅎ 
너무 아기자기하고 이쁜 거리였다. 

다음편에는 나라 공원으로 갑니당~!
오사카 나라공원 사슴과 도다이지 #2 (tistory.com)

 

오사카 나라공원 사슴과 도다이지 #2

일본여행 2부 ~!! 나라공원으로 출바알!! 도부스엔마에 역에서 긴테스나라역으로 출발을 한다. 도부스엔마에 역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여기는 특이한 게 의자가 저렇게 되어있어서 모르는 사람이

awesomefrog.tistory.com

 

반응형

댓글